본문 바로가기

비상주/비상주서비스

강남보철오피스/사업자주소지임대서비스+우편물발송서비스/회의실 월10시간 무료 강남비상주서비스 마이파트너스 신사점

 

 

어려운 경기에도 부단히 사업을 위해 노력중이신 우리 고객님들 안녕하세요~~

 

강남비즈니스센터의 명가 마이파트너스 소호사무실 신사역센터입니다.

 

저희센터는 다양한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그 중 비상주 서비스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해요.

 

이런분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외근이 잦거나, 홈비즈니스를 하고 계시는 고객님들께서는 저렴한 이용료만 주시고, 주소를 이용해보세요.

-법인 사업자주소등록을 원하거나, 법인사업자 주소를 변경할 경우.

-우편물 서비스 및 택배수취 대행서비스를 원하시는 경우 무료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끔 고객과의 미팅이 있어, 비즈니스센터의 회의실이 필요한 경우 월10시간 가량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그리고 현재 이 비상주 서비스가 6개월 계약시 +한달 무료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답니다.

 

 

비상주 이용료: 개인사업자-월 10만원  법인사업자- 월15만원 (부가세별도)


회사 주소: 서울시 서초구 잠원동 15-10 라성빌딩 4층

 
세무기장은 정말 고객님들의 사업의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가장 신경을 쓰셔야 할 부분이기도 합니다.

관할세무서는 반포세무서입니다.

 

 

 

세무기장을 하셔야 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왜 세무기장을 해야 하는가?

 

규모가 있는 회사에는 세무 회계부서가 따로 있기 때문에 여러 가지 회사내의 수익 비용적인 측면에서 일을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지만 작은기업이나 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이를 다 처리하기에는 번거롭고 힘든면이 있습니다.

 

따라서 세무회계사무소에 세무기장을 맡기시게 되면 업무효율성을 높이고 세무 회계업무에 대한 부담을 줄이실 수 있습니다. 별거 아니라고 여겨질 수 있으나 세무를 놓치게되면 과징금을 물게되기 때문에 중요하게 여겨야하는 부분입니다.

 

법인카드사용 간이세금계산서 세금계산서(매입 매출) 거래명세표 매출전표 영수증 등 각종영수증을 관리할 일이 많기 때문에 작은기업을 시작하시는 분들께서는 세무기장을 맡기시는 것이 사업의 효율성을 늘리실 수 있는 길입니다.

 

법인설립을 법무법인과 함께하는 주요이유 중 하나는 세무기장의 처리에 의한 것임은 누구나 아는 사실입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왜 필요한지 꼼꼼히 재점검하지 않는다면 불필요한 시간적 소요로 이어지시겠죠? 이를테면 1인 법인을 설립하다 실패하였을 때의 기회비용이라던가, 상담을 받고 서류를 준비하지만 첫 작성이다 보니 실수를 하게 되실테고요,

 

세무기장이라 하는 것은 기장대리라고 할 수 있는데요, 법인을 운영함에 있어 작성하게 되는 회계장부의 작성을 대신하는 것으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자가로 회계장부를 작성하며 발생할 수 있는 실수와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필요한 이유가 한 두 가지겠습니까?

 

저희 마이파트너스의 세무기장을 이용하시면 이러한 편리한 점이 있습니다.^^!

 

1.업무효율성을 높이고 세무와 회계업무의 부담을 줄일 수 있다.

2.세무를 놓치면 생기는 과징금의 발생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다.

3.법인카드사용 간이세금계산서 세금계산서(매입과 매출) 거래명세표 전표 영수증을 처리하는데 있어 경리직원을 모집할 필요가 없다.

4.사업자 등록 대행을 해드립니다.

5. 법인설립대행을 해드리며, 공과금만 고객님께서 납부하시면 됩니다.

 

크게는 상기와 같은 3가지 장점이 존재하지만, 이외에도 4대 보험에 대한 급여명세표와 경리업무를 대부분 세무기장을 통해 맡김으로 인해서 얻게 되는 부가적인 가치는 글로 표현하기 어렵다는 것이죠. 법인의 시작단계에서 그리고 운영단게에서 세무와 회계에 대한 정리는 법인업무의 효율과 투명성을 표현하는 만큼 빈틈없은 관리가 필요한 부분이니 세무기장을 꼭 기억하십시오!

 

 

 

현재 마이파트너스와 계약을 하시는 고객님들께만 세무기장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개인 -월5만원   법인 -월7만원   

 

저렴한 세무기장료로 이용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아래는 저희 신사센터 내부 사진들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 주세요!!!!

 

상담시간:

평일오전9시~오후6시

 

 

 

 

 

 

 
회의실 겸 미팅룸입니다.

회의나 발표에 필요한 도구들은 완비가 되어 있으며, 무료 사용 가능하십니다.

빔프로젝트기, 풀스크린,벽면보드,인터넷 등 제공이 되시며,

회의실 안 따뜻하게 난방까지 관리해드립니다.


시중에 유료로 1시간에 2만원입니다. 비상주 고객님들께는 월10시간 무료 헤택이 주어집니다.

 

타 소호사무실은 요금을 모두 받고 있지만 저희 마이파트너스는 다른다는 사실!!!! 주목해주세요.

 

 

최대 인원 수용 6~8명 가능하며,미리 예약하시고 사용 가능하십니다.

 

 


 

 

 

 

 

 
 

마이파트너스 신사역센터를 오시는 길

 

3호선 신사역 5번출구. gs주유소가 보이는 잠원동 방향으로 도보5분 소요. 라성빌딩1층 중국집'노독일처'보임.

그 건물4층 마이파트너스 비즈니스센터로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