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무실/1인실

비용이 착한 사무실쉐어


안녕하세요 마이파트너스 입니다!

오늘은 강남구 사무실을 찾고 계신분께

쾌적하고 저렴한 사무실쉐어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사무실 쉐어란

사무실을 독립적인 공간으로 나누어

함께 사용하는 것을 말해요.

사무실쉐어는

보증금이 아예 없거나, 한달분의 예치금만을 납부하시면 되고

관리비가 임대료 안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편의성이 높고 초기 고정지출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아직 수익이 일정하지 않은 스타트업 기업이라면

비용절감을

더욱 신경써야 할 부분입니다.

그래서 비용이 적절한 합리적인 공유오피스를 선정하는게 더욱 중요하죠

그래서 사무실 쉐어는

특히나

1인기업,스타트업, 프리랜서 분들께 추천드려요^^


마이파트너스는 타 업체와 비교했을때

1/2가격으로 사무실을 임대해드립니다.

본사에서 직영으로 10곳을 운영하며 비용절감에 목적을 두었죠,

가격때문에 퇴실하시는 분은 거의 없으십니다.


마이파트너스는 10년 이상의 노하우로 사무실을 임대해드리며


본사에서 강남 10곳을 모두 직영으로 운영중이랍니다.

저렴한 가격이지만 안전하게 믿고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1인부터 8인까지 또는 쉐어형태의 오피스 모두 이용 가능하세요.


스탠더드-신사,교대,양재,서초,학동,역삼

프리미엄-삼성,강남,선릉(2지점)

으로 나뉘어지니

원하시는 지점 및 크기에 따라 문의 주시면

사무실 투어와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마이파트너스는 1인부터 8인, 쉐어형태의 오피스까지 800여명의 입주자가 강남 10곳 직영 지점에 입주해있습니다.

1개월 단위의 유연한 계약으로 리스크가 감소될 뿐만아니라

관리비를 모두 마이파트너스에서 관리하기 때문에

추가비용은 전혀 없어 매우 경제적이라고 볼수 있어요~

또한 사무실 내 풀옵션으로 집기가 구비되어 있으니

컴퓨터만 가져오셔도 업무가 가능하세요!


현재 문의주시면

프로모션 진행중이므로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사무실 임대가 가능하십니다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고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문의주세요!

사무실 투어와 상담이 가능하십니다.

​이외에도 마이파트너스

사무실쉐어 이용하면

임대료 뿐만 아니라

부가적인 서비스로도

고정지출 줄이기 정말 쉬운데요~


​첫번째로 회의실입니다.

사업을 시작하다보면 회의공간이 자주 필요할텐데요~

마이파트너스는 여러분의 성공적인 미팅을 위한

회의공간과 빔프로젝터, 화이트 보드까지

무료로 제공해드립니다.


더이상 카페, 회의장소를 찾아다니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음으로 24시간 사용이 가능한 고객라운지 시설이에요~

이곳에서는

정수기,커피,차,냉장고,신문 등 구비되어 있는 집기 모두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시며

접견실로도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또한 복합기도 월 100장 무료로 제공해드리니

팩스,인쇄,복사,스캔 등

자유롭게 이용해보세요^^


또한 프론트에서는

고객님들의 소중한 우편물과 택배를 대신 받아드리고

문자 알림서비스를 해드립니다^^


​이외에도 마이파트너스에서 제공하는 서비스가 많습니다.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고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방문,카톡,전화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운영시간

평일09:00~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