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무실/1인실

강남비즈니스센터 계약후기

안녕하세요!

최근에 사업을 처음 시작하면서

아무래도 사무실에 대한 고민이 가장 컸는데요~

처음이다 보니까 고정지출이 제일 걱정됬던 것 같아요.

좋은 시설? 역세권? 가격? 하나하나 다 따져보자니

장점이 있으면 단점이 있기 마련이더라구요.

또 처음부터 많은 돈을 투자하자니

후에 사업하는데 지장이 생길까 두려웠어요~

그래서 저는 비즈니스센터를 알아보고 있었는데요!

강남권에 비즈니스센터도 한두개가 아니더라구요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가장 합리적인 곳에서 계약을 하게 됬는데

여러분께도 소개 시켜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마이파트너스입니다!

소호사무실=공유사무실=비즈니스센터

모두 같은 말인데요,

공유사무실이란

한마디로,

한 건물 안에서 여러개의 사무실, 사무공간을 만들어 놓고

입주자분들이 간편하게 사무실을 이용하는 것을 말합니다.

최근들어 1인가구, 1인기업이 늘어나면서

확산되었죠.

보증금이 아예 없거나, 한달분의 예치금만을 납부하시면 되고

관리비가 임대료 안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편의성이 높고 초기 고정지출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 내 집기는 물론, 냉난방, 인터넷이 모두 무료로

관리비나 추가비용이 전혀 없답니다.

저와같은

스타트업, 프리랜서, 나만의 작업공간이 필요하신분,

소형오피스를 마련해야하는 적은 인원의 기업이라면

공유사무실을 추천드립니다^_^

마이파트너스는 강남에 10곳을 직영으로 운영한다고 하더라구요!

이때문인지 타센터와 비교했을 때 훨씬 저렴했고

무엇보다 10년 이상 운영을 했다고하니

신설업체보다 믿을 수 있었답니다.

스탠더드-신사,교대,논현,양재,서초,역삼

프리미엄-강남,삼성,선릉(2곳)

으로 나뉘어지는데요~

이렇게 프리미엄 지점은

스탠더드지점 보다는 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더라구요!

손님이 많고 거래처와의 미팅이 잦으신 분이라면

저렴한 가격으로 프리미엄 지점을 이용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마이파트너스

강남 비즈니스센터 10곳 모두

사무실 내에는 풀옵션 집기가 구비되어 있기 때문에

노트북만 가져오셔도

바로 업무가 가능하십니다!

또한 관리비나 중개수수료 및 추가비용은

전혀 없으세요~

1인사무실 부터 8인, 쉐어 형태의 공유오피스까지

800여명의 입주자가 강남 10곳 직영 지점에 입주해있습니다.

초기사업자부터 기존사업가 모두가 시설이나

가격적인 모든 부분에서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계세요!

저도 처음에는 무조건 저렴한 곳을 먼저 알아봤는데

오히려 그런곳은 1년 선납을 요구하는 곳이 많더라구요.

이런 곳은 돈을 일시불로 받아서 나중에 폐업할 수도 있는 믿을 수 없는 업체라는 것을 알고

가격과 운영기간, 노하우 등 다방면에서 믿을 수 잇고 합리적인 곳을 찾게 되었답니다.

마이파트너스는 현재 계약하면

할인이 가능한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홈페이지에서 보시고

방문이나 전화로 센터 실장님들과

상담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사무실 외에도 마이파트너스에서

고정지출 줄이는 방법이

많던데요!

천천히 설명해드릴게요ㅎㅎ

우선 회의실인데요~

사업을 시작하다보면

거래처와의 미팅, 직원과의 커뮤니케이션,

손님과의 만남이 잦아질텐데요

회의공간뿐만 아니라 빔프로젝터까지

대여해드리니

회의공간을 찾아 다니지 않으셔도 됩니다!

24시간 이용이 가능한 고객라운지 시설에서는

여러분의 소중한 우편물들은 대신 받아드리고 문자로 알림서비스해드려요~!

접견실에 구비되어있는

각종 차, 커피, 신문, 냉장고, 정수기 등 모두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또한 복합기 월 100장 무료로 제공해드리는 혜택까지!

필요하신 용도에 따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더라구요~~

조용한 사무공간의 합리적인 강남 비즈니스센터를

찾고 계시다면

마이파트너스 어떠세요~!?

​이 외에도 세무기장,전화비서, 주소지 이용서비스, 법무대행 등

마이파트너스에서 제공하는 서비스가 많습니다.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용!